제목
해외 소비자들 “한국 상품 강점은 품질·명성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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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류
주간무역뉴스
출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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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일
2019-10-11
조회수
14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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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온라인으로 한국 상품을 구입하는 해외 소비자들은 한국 제품의 강점으로 ‘품질’과 ‘명성’을 꼽았다. 가장 사고 싶어 하는 상품은 화장품, 향수 등 K-뷰티 제품이었다.
제품 정보를 검색할 때는 ‘사회관계망서비스(SNS) 게시글(56%)’, ‘유튜브 등 영상(21%)’, ‘온라인 쇼핑몰의 평점 및 후기(9%)’를 활용하는 소비자가 86%에 달해 판매자 정보보다 실제 사용자의 후기와 정보를 더 신뢰하는 것으로 드러났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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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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